본문 바로가기
반공(페북)(엑스)

한국인들은 왜 남 탓만 하나

by sosohanwork 2025. 3. 20.
반응형

뉴스로드 자료

 

제목부터 마음에는 안 들겠지만 나의 생각을 그대로 쓴다. 

민감국가 지정, 그 배경과 파장

다름 아니라 미국 바이든 정부가 올해 1월 초에 한국을 (SCL) “민감국가 및 기타지정국가” 목록에 넣은 것을 두 달이 넘는 지금에야 알고 허둥거린다.

그런데 한국인들은 자기의 잘못은 생각지도 않고 미국이 한국을 배신한다고 까지 한다. 

나는 북한에서 무역사업을 하면서 미국이 북한을 “테러 지원국가” 로 제정한 것 때문에 애를 먹어본 사람이다.
그래서 미국의 저런 결정이 얼마나 후과가 큰가를 안다.

제일 한심한 문제는 한국도 주미 대사관을 두고 또 나름대로 정보 채널도 가동 하며 수백억대의 돈을 쓸 것이다.

그런데 바이든 정부가 1월초에 저런 결정을 했는데 두달이 넘도록 모른다는 자체가 북한 같으면 주미 대사와 참사관들은 총살 감이다.

한국은 미국의 움직임에 제일 민감해야 할 나라다.
정치, 군사, 경제 등 모든 분야에서 미국의 의도를 제일 민감하게 감지하고 한국의 이익에 맞게 대응 해야 하기 때문이다. 대사관원들이 자기 할 일을 바로 못한 결과다.

그다음은 지금 한국은 자기네가 무엇 때문에 미국으로부터 “민감국가” 판정을 받았는지도 잘 모르고 그냥 미국 탓만 한다.

어떤 사람들은 동맹을 맺은 미국이 한국을 배신했다고 말하는데 어리석다.
한미동맹은 미국만 지키고 한국은 안 지켜도 되는 것이 아니다.

한국 사회 내부의 안보 위협 진단

미국과 유엔이 북한에 돈과 물자 주지 말라고 하는데 그 권고와 결정을 어기며 거의 20년 동안이나 북한에 비밀과 돈과 식량, 각종 물자 수 십조 원을 퍼주었다.

그래서 김씨 독재를 3대까지 이어주고 미국을 위협하는 핵무기도 만들게 해준 것이 당신들이 아닌가?

또 미국이 중공을 손보려고 하는데 한국의 정치인들과 국민들은 오히려 중공에 한국을 바치려 한다.
한국인들이 중국에 얼마나 많은 비밀을 팔아먹었는가?
이제는 중국인들의 입국 비자 마저 없애버리며 미국을 배신했다.

미국은 한국을 지금까지 지켜주고 도와주었는데 당신들은 자기 나라도. 정권도 못 지키고 종북 친중 역적에게 넘겨준 배신자들이다.

이런 말을 하면 어떤 인간들은 한국이 미국의 비싼 무기들을 사주었기 때문에 미국에게 할 만큼 했다고 아는 척을 한다.
이것이 40-50대 들의 머리 수준이다.

지금도 자기 대통령도 국방장관도 경찰청장도 줄줄이 엮어서 국정을 마비 시켰다.
나라가 간첩들 손에 장악되었다는 증거다.

이것이 미국이 바라는 동맹국의 모습이겠는가?
한국 땅에 반미를 하는 종북 친중 역적들로 가득 찼는데 미국은 생각이 없겠는가?

한미 동맹의 미래, 국민적 합의는 가능한가?

결론은 미국이 아니라 한국이 먼저 배신을 한 것이다. 

나라에 북, 중 간첩들 수 십, 수 백만 명이 우글거리게 만들고도 미국이 핵폭탄 못 만들게 막아서 북한과 중국을 견제하지 못한다고 툴툴 거리는 자들은 정말 특등 머저리다.

이런데도 미국이 한국을 정상 국가로 인정 해야 하겠는가?

제대로 되려면 “민감국가” 가 아니라 “완전위험국가 1급”으로 지정 함이 옳다.

 

김태산(페이스북)

2025.03,18

반응형

'반공(페북)(엑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수 우파는 극우가 돼야 나라 지킨다.  (1) 2025.03.18